의복의 갱신은 독일 제국의 건국과 관련이 있습니다
스위스 대성당의 유서 깊은 사무실은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아헨에 있는 카롤링거 왕조의 성 마리아 교회의 기원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수세기 동안 보존되어 왔지만 그들의 의복도 시대의 취향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샤를마뉴 대제 황제의 교회에 경비원이 있었다는 최초의 증거는 샤를마뉴 대제의 서기관인 아인하르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인하르트는 그의 저서 「비타 카롤리 마그니」(Vita Karoli Magni, 817-836)에서 샤를마뉴 대제의 명령을 언급하고 있는데, 그 명령은 "교회의 목사들에게 부적절하고 더러운 것은 교회 안에 남아 있어서는 안 된다고 자주 훈계했다"고 하며, 또한 문지기들은 사적인 옷으로 예배를 드릴 필요가 없었다고 한다.
역사 살펴보기
중세와 고딕 시대에이 사무실에 대한 증거는 거의 없지만 성 마리아 교회에 계속 존재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1575 년 Hendrik van Steenwijk의 그림은 적어도이 기간 동안이를 증명합니다.
문지기의 파수꾼 직분 외에도 교회 봉사는 "지팡이 운반자"의 직분도 알고 있습니다. 지팡이 운반자(fascicularii)의 이름은 안내원이 로마 제국의 최고 통치자 앞에서 가지고 다녔던 묶음(막대)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교회 봉사에서 지팡이를 든 사람은 행렬을 위엄있게 한다는 점에서 의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헨(Aachen)에서는 낚싯대 운반대가 특히 축제 분위기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는 빨간 가운을 입고, 상황에 따라 스위스 체인, 홀 또는 의식 지팡이와 같은 역사적 속성을 입습니다.
중세 후기에 스위스 용병들은 종종 큰 집과 교회에서 경비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들은 독일어와 프랑스어권 세계에서 스위스인의 이름을 딴 것이 되었습니다. 그곳에서는 문지기가 "스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란츠 보크(Franz Bock, 1823-1899)는 7년 1873월 16일 일요일의 Echo der Gegenwart (EdG)에서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다: "중세 말기 이래로, 특히 스위스인들은 높은 임금을 받기 위해 산의 이쪽과 저쪽에서 국가 공무원으로 대규모로 모집되는 경우가 드물지 않았으며, 이 이전의 란스퀘네들은 대개 왕실의 궁정에서 란스퀘네와 문지기가 되었다. 그러나 특히 교황의 궁정에서, <>세기 이래로 이 문지기들은 "스위스인"이라는 통칭을 갖기 시작하였다.
성 마리아 교회의 초창기 문지기의 옷에 대한 직접적인 기록은 없습니다. 그러나 "의상"은 "프랑스 시대"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당시의 지배적 인 취향에 해당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프란츠 보크: "스위스인들의 의상과 관련하여, 베르돌레 주교(1802-1809)의 장(章)은 특히 선별적이었던 것으로 보이는데, 나폴레옹 헬레바르디에의 군복을 쉽게 구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보나파르트의 모자, 반바지, 흰색 스타킹, 버클이 달린 신발, 미늘창 등 의상으로 미루어 볼 때 라인 지방의 프랑스 경찰 제복이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운 : Franz Bock의 선동으로이 프랑스 군복은 1873 년에 폐기되었습니다. 의복의 쇄신은 18년 1871월 <>일 독일 제국의 건국을 배경으로 볼 수 있다. 그로 인한 애국심의 물결은 확실히 나폴레옹 군복을 교체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따라서 바로크 양식의 인기없는 "격자 시대"로부터의 출발은 대성당의 치장 벽토를 두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스위스의 군복을 폐지함으로써 눈에 띄게 끝났습니다.
프란츠 보크: "이제 이것은 프랑스에 넘겨졌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외세의 지배를 연상시키는 스위스의 전통 의상은 구식이 되었고 오랜 세월 사용으로 너무 낡아서 결국 새 것으로 교체해야 했습니다. [...] 다음 일요일 중 한 번은 그 지방 성당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Franz Bock의 기사는 7 년 1873 월 1873 일 "Echo der Gegenwart"신문에 게재되었으므로 150 년 크리스마스, 즉 올해로 <> 년 전에 새 가운을 처음 입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스위스의 속성은 같은 해에 Bock에 의해 조달되었습니다.
Marienszepter, 18. Jh. Unter Verwendung spätgotischer Teile. Als Bekrönung dient ein Marienfigürchen aus dem 2. Viertel des 18. Jahrhunderts.
Schweizerkette, ist eine Kopie der Marienkette in der Kempener Kirche St. Mariä Geburt. Original Köln, 1457.
Heroldstab, 아헨 19 세기. 그 꼭대기에는 무릎을 꿇은 천사의 모습이 금속으로 금박을 입혔고, 그의 손에는 에나멜 문장을 들고 있습니다.
의식 지팡이(1810-1814) Le Camue의 문장. 베르돌레 주교 이후, 르 카무에는 교구 행정관과 공석이 된 아헨 교구의 총대리를 역임했다.
현대 시대: 프란츠 보크(Franz Bock)가 아헨 대성당(Aachen Cathedral)의 천사 강의 천사, 의식용 지팡이, 스위스 목걸이, 마리아 홀(Marian sceptre)과 함께 도입한 가운은 1990년부터 점차적으로 벗겨질 때까지 스위스 대성당에서 높은 축제 날에 착용했습니다.
요즘 가운은 현대 의류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성당 사무실의 위엄이 훼손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대성당에서도 시간이 멈추지 않았다는 표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873년에 입었던 이 가운은 28월 <>일 스위스 대성당에서 자랑스럽게 입는다.
스위스 대성당의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빌리 라델(Willi Radel)의 다음 에세이를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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